DEFAULT 브랜드 이미지

언트플러스(피지대사관)

서울 용산구
1975년
17세대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용산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신흥로20길20
    남산아래
    벌레가 진짜ㅜ많아요 오래된집이 많아서 해충 천국
    2일 전
    조회 2
  • 새창로136
    도로가 안전귀가
    경비실이 있어 좋아요 평지라 좋아요 관리비에 인터넷 tv포함이라 좋아요
    3일 전
    조회 0
  • 한강대로62길45-31
    역세편세
    원래 조용한 동네였으나 용리단길로 알려지며 노포들 다 없어지고 힙한 동네로 바뀌었음 놀러오긴 좋은 동네긴하나 살기엔 별로임
    6일 전
    조회 3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 미니푸들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남산 근방 조용한 동네
    남산이랑 가깝고 동네가 조용함. 마을버스 정류장도 바로 앞임.
    1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