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담요 덮은 흰여우원숭이
1개월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트리마제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트리마제
좋은 점

- 단지 커뮤니티가 잘 되어있어요( 그런데 이용자가 많지 않음.…

아쉬운 점

- 환기가 잘 되지 않는 편이고 하수구 냄새가 올라옴 - 대중교…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상가경비실엘리베이터분리수거반려동물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대중교통환기학군

관리비 및 고정비

한달에 60만원 이상 (평당 2만원 정도)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성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드림힐1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역세권이며, 방음도 잘되고 근처에 경찰서가 있어 치안이 좋고 건물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1주 전
    조회 1
  • 대림2차아파트
    조용하고 쾌적함
    동네가 조용해요 사람들도 착하고 주차가 구축치곤 편함
    2주 전
    조회 8
  • 금호자이2차
    한강뷰
    아파트 내 산책공간이 부족하고, 언덕 오르는게 힘듭니다
    2주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