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꽃다발 들고 있는 멧비둘기
1개월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고층
2명 거주반려동물
중앙하이츠빌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뚝섬역 10초 컷
좋은 점

- 2호선 뚝삼역 10초 초 역세권 - 주변에 초중고 학교 다 …

아쉬운 점

- 대형마트가 없어서 장보러 차타고 나가야함 - 지하철 바로 앞…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마트·편의점학군평지
아쉬운 점
동네소음마트·편의점

관리비 및 고정비

20-30만원 정도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성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프리마베라
    왕십리역 도보4분 준신축
    층간 소음은 조금 아쉽습니다 위층에서 세탁기 돌리는 소리 진동정도가 들리고 느껴지는게 단점입니다
    2일 전
    조회 1
  • 서울숲테라
    인프라좋은 조용하고 깨끗한 오피스텔
    소음은 좀있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고 까페가많은 동네에요 걸어서 산책할수있는 숲이있다는것이 최대 장점
    3일 전
    조회 2
  • 드림힐1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역세권이며, 방음도 잘되고 근처에 경찰서가 있어 치안이 좋고 건물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