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장난감 고르는 물오리
짐싸이사
3주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웰츠타워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꽤 괜찮은 선택
좋은 점

구의동에서 오피스텔 찾는다면 꽤 괜찮은 선택입니다! 물론 월세가

아쉬운 점

아무래도 대로변에 있다보니 소음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채광경비실
아쉬운 점
결로동네소음단열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20 월세 80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 사용은 불가합니다

사다리차 사용 불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광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명아트빌
위치 굿
성수랑 가깝고 위치가 너무 좋아요, 인프라도 굿
2시간 전
조회 0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혼자 살기에 최적의 오피스텔
- 층고 높아서 좁은 평수임에도 개방감이 좋습니다 - 건물 관리도 꽤 잘 되는 편이라 15년 다되어가는데도 깔끔하고 경비분들도 상주해계셔서 안전해요 - 지하철도 가깝고 집앞에 바로 정류장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월세도 합리적이라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도 강남권 출퇴근하기 너무 좋아요
3일 전
조회 5
1
업무시설(B동)
괜찮은듯아쉬운듯괜찮은듯아쉬운듯
바로 옆 nc몰에 생활하면서 자주 들리게 되는 곳들(다이소,킴스클럽,편의점 등)포함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멀리 나갈 일이 거의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세 대라서 오래 기다리는 일 잘 없었구요.
6일 전
조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