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생각 잠긴 솔부엉이
짐싸이사
3개월 전
2025년 거주중층
한강우성아파트
조용한 동네
좋은 점

역1분거리라 집 나가면 쪽문으로 바로 역사로 갈 수있어요

아쉬운 점

도로소음이 심한편이라 창문(샷시)리모델링필수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
아쉬운 점
동네소음상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층간소음, 주차.. 해결좀..
층간소음, 주차 지옥 건물이 노후되어서 이거 해결 어려울 듯하고 오래된 아파트라 리모델링 공사가 사방에서 진행됨 윗집 끝나면 옆집 리모델링하는 느낌으로 소음이 계속 엄청나고 공사가 아니더라고 기본적인 층간소음이 있는 건물 엘베가 작아서 사람2+ 자전거 또는 유모차 타면 꽉참 구축이라 벌레 이슈도 좀 있음
1주 전
조회 3
1

광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명아트빌
위치 굿
성수랑 가깝고 위치가 너무 좋아요, 인프라도 굿
1시간 전
조회 0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혼자 살기에 최적의 오피스텔
- 층고 높아서 좁은 평수임에도 개방감이 좋습니다 - 건물 관리도 꽤 잘 되는 편이라 15년 다되어가는데도 깔끔하고 경비분들도 상주해계셔서 안전해요 - 지하철도 가깝고 집앞에 바로 정류장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월세도 합리적이라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도 강남권 출퇴근하기 너무 좋아요
3일 전
조회 5
1
업무시설(B동)
괜찮은듯아쉬운듯괜찮은듯아쉬운듯
바로 옆 nc몰에 생활하면서 자주 들리게 되는 곳들(다이소,킴스클럽,편의점 등)포함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멀리 나갈 일이 거의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세 대라서 오래 기다리는 일 잘 없었구요.
6일 전
조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