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수영하는 두루미
짐싸이사
3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1명 거주
광진안틸리아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경매로 집 넘어가고 보증금 못 받아요
좋은 점

집주인 임대사업자로 건물 통으로 들고 있고 전부 경매 넘겨서 보

아쉬운 점

보증금 못 받습니다. 오지마!! 도망쳐!!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결로건물관리단열환기채광

관리비 및 고정비

10만원 초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광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명아트빌
위치 굿
성수랑 가깝고 위치가 너무 좋아요, 인프라도 굿
1시간 전
조회 0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혼자 살기에 최적의 오피스텔
- 층고 높아서 좁은 평수임에도 개방감이 좋습니다 - 건물 관리도 꽤 잘 되는 편이라 15년 다되어가는데도 깔끔하고 경비분들도 상주해계셔서 안전해요 - 지하철도 가깝고 집앞에 바로 정류장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월세도 합리적이라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도 강남권 출퇴근하기 너무 좋아요
3일 전
조회 5
1
업무시설(B동)
괜찮은듯아쉬운듯괜찮은듯아쉬운듯
바로 옆 nc몰에 생활하면서 자주 들리게 되는 곳들(다이소,킴스클럽,편의점 등)포함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멀리 나갈 일이 거의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세 대라서 오래 기다리는 일 잘 없었구요.
6일 전
조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