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고운 벌새
짐싸이사
1개월 전
이전 거주자1년 미만 거주고층
1명 거주
동일로28길 48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혼자 잠깐 살기 좋은 집
좋은 점

주변에 편의시설 많아서 편했고 좁긴 했지만 혼자 사는데 큰 문제

아쉬운 점

나갈때 보증금 깎으려는게 속상했음. 그 외 살때는 터치 없었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엘리베이터
아쉬운 점
벌레동네소음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 협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광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명아트빌
위치 굿
성수랑 가깝고 위치가 너무 좋아요, 인프라도 굿
2시간 전
조회 0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혼자 살기에 최적의 오피스텔
- 층고 높아서 좁은 평수임에도 개방감이 좋습니다 - 건물 관리도 꽤 잘 되는 편이라 15년 다되어가는데도 깔끔하고 경비분들도 상주해계셔서 안전해요 - 지하철도 가깝고 집앞에 바로 정류장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월세도 합리적이라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도 강남권 출퇴근하기 너무 좋아요
3일 전
조회 5
1
업무시설(B동)
괜찮은듯아쉬운듯괜찮은듯아쉬운듯
바로 옆 nc몰에 생활하면서 자주 들리게 되는 곳들(다이소,킴스클럽,편의점 등)포함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멀리 나갈 일이 거의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세 대라서 오래 기다리는 일 잘 없었구요.
6일 전
조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