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양말 짝짝이로 신은 흰두루미
1개월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아차산로25길 76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방작은거 빼고 모두만족
좋은 점

건물자체가 조용하고 관리도 잘해주셔서 좋아요 2년살면서 벽지 곰

아쉬운 점

방이 작은거.. 이거 말고는 최고 물론 제가 가구사이즈미쓰여서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방음마트·편의점방습방충환기
아쉬운 점
엘리베이터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3만원 , 전기,가스는 여름엔 2만원 미만 겨울엔 3만원?정도나온거같아요 저는 난방잘안해서 적게나오편입니다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 사용 불가엘리베이터 없음계단 이동 필수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광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광명아트빌
위치 굿
성수랑 가깝고 위치가 너무 좋아요, 인프라도 굿
2시간 전
조회 0
타워더모스트광진아크로텔
혼자 살기에 최적의 오피스텔
- 층고 높아서 좁은 평수임에도 개방감이 좋습니다 - 건물 관리도 꽤 잘 되는 편이라 15년 다되어가는데도 깔끔하고 경비분들도 상주해계셔서 안전해요 - 지하철도 가깝고 집앞에 바로 정류장 있어서 너무 편해요 - 월세도 합리적이라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 때도 강남권 출퇴근하기 너무 좋아요
3일 전
조회 5
1
업무시설(B동)
괜찮은듯아쉬운듯괜찮은듯아쉬운듯
바로 옆 nc몰에 생활하면서 자주 들리게 되는 곳들(다이소,킴스클럽,편의점 등)포함 다양한 가게들이 입점해있어서 멀리 나갈 일이 거의 없었어요. 엘리베이터 세 대라서 오래 기다리는 일 잘 없었구요.
6일 전
조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