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사가정로39길 53-3
서울 중랑구
1993년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중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인문학도서당
조용하고 살기 좋아요
바로 앞에 산책로 있어서 산책하기 좋고 전체적으로 살기 좋은 동네에요
16시간 전
조회 1
동인씨엘로102동
혼자살기 괜찮음
주차가 기계식이라 급할때 불편합니다.
1일 전
조회 1
LH서울양원1단지
별류
별로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별로 에요
3일 전
조회 6
후기
1
최신순
믿음직한 송어
현재 거주자
5년 이상 거주
중층
네모반듯한집
저렴한가격 방 3칸 창고1개 다만 화장실이 집주인 다니시는 계단쪽 창이라 불편해요
2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