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둥글둥글한 알파카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성북 펠릭스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채광 좋고 단열 우수 관리 안정
좋은 점

방음이 잘 되는 편이라 집에서 생활할 때 외부 소음으로 크게 스…

아쉬운 점

엘리베이터 이용 시 출퇴근 시간이나 특정 시간대에는 대기 시간이…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방음채광단열경비실분리수거
아쉬운 점
대중교통주차엘리베이터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성북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도봉로3길21-7
    혼자 살기 좋아요
    집주인분이 상주하셔서 관리 잘 해주시고 교통 매우좋고 이마트 도보3분 이내에 다 좋아요 저녁이나 늦은 시간에만 주변 골목 가로등이 없어서 주의하시면 될듯 단점 거의 없었어요 정말..
    3일 전
    조회 2
  • 월곡로18가길46
    집주인 윗층에 살고 계셔서 관리 잘됨
    평지고 역세권이고 편의점 가깝고 길만 건너면 식당도 많아서 근처 직장인이면 살기 좋음
    1주 전
    조회 1
  • 동소문로10길19-6
    환풍기가 집이 된다면
    환기가 너무 좋았고 평지에다가 바로 앞 성북천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