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쌍문동빌딩
서울 도봉구
2002년
10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엄청난 가재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시원해서좋아요
층간소음이 조금 들려요 원래는 아래층 공사때문에 소음이 많이들렸지만 아랫층이 다 비어서 소음도 거의 적긴해요
2주 전
조회 1
도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이안테라디움방학역
주변 인프라 좋으나 소음이 심함
하루종일 지하철 소리에 오토바이 소리 주말 새볔엔 1층에서 술먹고 소리지르는 애들까지... 소음에 민감하신 분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길
4일 전
조회 0
노블캐슬오피스텔
혼자 살기 쾌적한 원룸
역세권이고 주변에 시장, 상가, 편의시설, 공원 다 있어서 좋아요. 벌레도 안 나와서 좋았음
5일 전
조회 1
주공17단지아파트
서울에서 아파트에 산다는 것으로 만족
분리수거하는 날에만 배출할 수 있어 매우 불편 층간 소음 잘 들림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