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 개코원숭이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1명 거주
만연센텀시티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잘 살다갑니다
좋은 점

일단 역과 너무 가까웠어요 집주인 아저씨가 분리수거 관리해주셔서

아쉬운 점

정말 딱히 없었어요 위치상도 삼세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건물관리채광엘리베이터분리수거

관리비 및 고정비

3000/57 전기 가스는 안쓸때는 1만원대 여름 겨울에는 7만원대정도였어요

이사 노하우

뭐없어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은평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들꽃마을
깔끔하고좋아요
엘베없지만 딱히 불편하진 않고요 주차신경써야합니다
6시간 전
조회 0
백련산힐스테이트1차
아이들이 많아요
산세권.학세권 새소리 좋아요 등산로 바로라 좋아요
1일 전
조회 1
진흥로170
대로변의 가격대비 넓은 집
술집 많은 동네라 바깥 소음이 조금 있음 그리고 집주인, 경비실이 불친절함 기본적으로 집주인이 임차인에 대한 의심이 많음 이사나갈 때 이것저것 트집 많이 잡음
2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