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강변르네상스
서울 마포구
2011년
13세대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마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동광탑스빌
아늑
건물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고 다세대라 집주인은 다 다른데 저희 집주인은 수리해달라는 것 다 해주시고 너무 나이스하셨습니다 살면서 좋은 기운 많이 받았어요
8시간 전
조회 0
성산로2길5
아무것도 안고쳐줌
원룸인데도 집주인이 고쳐주는거 없음. 에어컨 냉매교체도 내돈주고 함.
1일 전
조회 2
성암로15길40
지하철역 엄청 가깝다. 교통편리
엘베없는 상가주택이라서 나이드신 부모님이 가끔오실때 불편했구요. 아무래도 상가주택이고 상업지역이다보니 소음이 제로는 아닙니다
1일 전
조회 1
후기
1
최신순
굴러가는 물개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2
위치 좋음
고층이다보니 결로현상이 있었어요 .
1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