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강변르네상스

서울 마포구
2011년
13세대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마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동광탑스빌
    아늑
    건물 항상 깨끗하게 관리되고 다세대라 집주인은 다 다른데 저희 집주인은 수리해달라는 것 다 해주시고 너무 나이스하셨습니다 살면서 좋은 기운 많이 받았어요
    8시간 전
    조회 0
  • 성산로2길5
    아무것도 안고쳐줌
    원룸인데도 집주인이 고쳐주는거 없음. 에어컨 냉매교체도 내돈주고 함.
    1일 전
    조회 2
  • 성암로15길40
    지하철역 엄청 가깝다. 교통편리
    엘베없는 상가주택이라서 나이드신 부모님이 가끔오실때 불편했구요. 아무래도 상가주택이고 상업지역이다보니 소음이 제로는 아닙니다
    1일 전
    조회 1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굴러가는 물개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위치 좋음
    고층이다보니 결로현상이 있었어요 .
    1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