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목동에버하임
서울 양천구
2019년
117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줄넘기하는 러시안블루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조용
조용하고 유흥가가 주위에 없어서 살기편하고 학생들이 있는집은 학원가가 있어서좋아요
1주 전
조회 0
양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아호가(我好家)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 무난하게 살 곳
층간소음은 아닌데 현관문이 방음이 진짜 안돼서 계단 올라가는 소리 다 들림. 벽간소음 있긴한데 1년 넘게 살면서 2번? 경험함. 엘베가 없음. 3층 같은 2층, 4층 같은 3층이라 은근 힘듦. 바퀴벌레 어디서 알 깠는지는 모르겠는데 한동안 나와서 애먹음. 지금은 안나옴.
3일 전
조회 0
구립목동어린이집
굿
경비실 대중교통 엘베 주차 상가 학군좋음
1주 전
조회 0
신정3동주민센터
좋아요
살기좋은 동네입니다 인프라도좋아서 즐길거리가 다양합니다
1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