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희망찬 자라
짐싸 인증
2개월 전
거주 중저층
가양2단지성지아파트
자연환경 굿
좋은 점

한강가깝고 황톳길조성도 잘되있고 조용하고 살기 좋습니다

아쉬운 점

오래된 아파트라 가끔 쥐가 보입니다 ㅠ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건물관리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벌레

관리비 및 고정비

여름 10만원 겨울 16만원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조용하고 살기좋은 동네
주거 단지이다 보니 정말 조용하고 살기 좋았어요. 한강공원도 가까워서 자주 산책하기 좋습니다.

3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2주 전
조회 1
짐싸 인증
2024년 거주
중층
역시 한강변
좋은 일들 많았고 강추하는 집이요 꼭 고려하세여
2개월 전
조회 1
짐싸 인증
거주 중
고층
조용
조용하고 고등학교가 가까워서 음식점은 좀 많이 걸어나가야 해요. 병원도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4개월 전
조회 6
2024년 거주
중층
살기좋은집
집은 오래되었어도 관리가 너무 잘됩니다. 혼자 사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4개월 전
조회 3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