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씩씩한 벵갈
짐싸이사
2개월 전
2024년 거주중층
가양2단지성지아파트
역시 한강변
좋은 점

좋은 일들 많았고 강추하는 집이요 꼭 고려하세여

아쉬운 점

주차는 거주자 우선 쓰세요 구래도 좋아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공원산책건물관리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15~25 인데 왓다갓다 해요 좋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조용하고 살기좋은 동네
주거 단지이다 보니 정말 조용하고 살기 좋았어요. 한강공원도 가까워서 자주 산책하기 좋습니다.

3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1주 전
조회 1
짐싸이사
거주 중
저층
자연환경 굿
한강가깝고 황톳길조성도 잘되있고 조용하고 살기 좋습니다
2개월 전
조회 4
짐싸이사
거주 중
고층
조용
조용하고 고등학교가 가까워서 음식점은 좀 많이 걸어나가야 해요. 병원도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3개월 전
조회 6
2024년 거주
중층
살기좋은집
집은 오래되었어도 관리가 너무 잘됩니다. 혼자 사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4개월 전
조회 3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천우다음빌
넓은 인테리어
넓은 도로가 두개나 있어 대중교통이나 차량 이동 시 막힘이 별로 없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도원하우스비동
아늑한 등촌동
앞에 먹을데 진짜 많아서 주말에는 집앞에서만 놀아도 재밌었어요! 치안도 좋아서 근처 술집이 있아도 전혀 문제되지않았습니다 ㅎㅎ
9시간 전
조회 0
아이디움
좋은 인프라
11층인데 벌레를 왜 자주 볼까요 그리고 방음이 잘 안되고 빌트인 때문에 실평수가 너무 작아 짐 많으면 살기 힘듭니다
1일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