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해맑은 흰부엉이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가양2단지성지아파트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조용하고 살기좋은 동네
좋은 점

주거 단지이다 보니 정말 조용하고 살기 좋았어요. 한강공원도 가

아쉬운 점

엘리베이터가 좀 작은 편이라 이사할때 사다리차거 거의 필수에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공원산책마트·편의점평지채광환기분리수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건물관리주차엘리베이터

관리비 및 고정비

평균 15~16만원정도 입니다!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 미리 예약해두시고 경비실에 이사 일, 시간 미리 고지하여 예약해두시면 사다리차 자리를 미리 마련해주십니다.

엘리베이터 협소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2024년 거주
중층
역시 한강변
좋은 일들 많았고 강추하는 집이요 꼭 고려하세여
2개월 전
조회 1
짐싸이사
거주 중
저층
자연환경 굿
한강가깝고 황톳길조성도 잘되있고 조용하고 살기 좋습니다
2개월 전
조회 4
짐싸이사
거주 중
고층
조용
조용하고 고등학교가 가까워서 음식점은 좀 많이 걸어나가야 해요. 병원도요.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3개월 전
조회 6
2024년 거주
중층
살기좋은집
집은 오래되었어도 관리가 너무 잘됩니다. 혼자 사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4개월 전
조회 3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천우다음빌
넓은 인테리어
넓은 도로가 두개나 있어 대중교통이나 차량 이동 시 막힘이 별로 없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도원하우스비동
아늑한 등촌동
앞에 먹을데 진짜 많아서 주말에는 집앞에서만 놀아도 재밌었어요! 치안도 좋아서 근처 술집이 있아도 전혀 문제되지않았습니다 ㅎㅎ
9시간 전
조회 0
아이디움
좋은 인프라
11층인데 벌레를 왜 자주 볼까요 그리고 방음이 잘 안되고 빌트인 때문에 실평수가 너무 작아 짐 많으면 살기 힘듭니다
1일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