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주말을 즐기는 염소
짐싸이사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마곡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밝고 깔끔하지만 방음이 아쉬움
좋은 점

겨울엔 난방 매일 안틀어도 될 정도로 따듯하고, 남향집이라 해

아쉬운 점

벽간방음이 안돼서 옆집 사람 감기걸린 거 알 수 있음. 냉난방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평지채광단열경비실엘리베이터분리수거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13~18만원

이사 노하우

차량 들어가는 날 경비실에 미리 전화해서 알려야함.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2023년 거주
중층
조용한데 방음은 복불복
복불복이긴 하지만 측간 방음이 1도 안돼서 시끄러운 분 만나면 힘들어요
5개월 전
조회 1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천우다음빌
넓은 인테리어
넓은 도로가 두개나 있어 대중교통이나 차량 이동 시 막힘이 별로 없습니다
8시간 전
조회 1
도원하우스비동
아늑한 등촌동
앞에 먹을데 진짜 많아서 주말에는 집앞에서만 놀아도 재밌었어요! 치안도 좋아서 근처 술집이 있아도 전혀 문제되지않았습니다 ㅎㅎ
9시간 전
조회 0
아이디움
좋은 인프라
11층인데 벌레를 왜 자주 볼까요 그리고 방음이 잘 안되고 빌트인 때문에 실평수가 너무 작아 짐 많으면 살기 힘듭니다
1일 전
조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