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겨울엔 난방 매일 안틀어도 될 정도로 따듯하고, 남향집이라 해
벽간방음이 안돼서 옆집 사람 감기걸린 거 알 수 있음. 냉난방
13~18만원
차량 들어가는 날 경비실에 미리 전화해서 알려야함.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