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방화5단지아파트
서울 강서구
1994년
1,372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목 마른 사막여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503동 뻥뷰라서 채광까지 좋네요
편의시설이나 음식점등등은 마곡이나 공항으로 가야 좋네요
2주 전
조회 5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