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방화5단지아파트

서울 강서구
1994년
1,372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목 마른 사막여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503동 뻥뷰라서 채광까지 좋네요
    편의시설이나 음식점등등은 마곡이나 공항으로 가야 좋네요
    2주 전
    조회 5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