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회의 준비하는 새우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3명 이상 거주아이
양산로 142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교통이 최고, 신혼부부 강추
좋은 점

분리수거 건물 청소 등 관리가 매우 잘되며, 2,5호선 더블역세

아쉬운 점

아쉬웠던 부분은 거의 없어요. 단지 평수가 좀 더 넓었으면 좋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건물관리마트·편의점평지엘리베이터분리수거

관리비 및 고정비

약 15~20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당산동쌍용예가클래식
겨울 최고 따뜻, 관리비 저렴
이웃들 조용하고 문제 일으키는 사람 없음. 관리 잘 됨. 겨울철 너무 따뜻하고 관리비 적게 나옴. 앞으로도 계속 살고 싶은데 이사가게 되어서 너무 안타까움.
9시간 전
조회 0
여의도아리스타오피스텔
신축 오피스텔 하지만 비싼 관리비
환기가 안됨 바람이 안부는 창문임 관리비가 너무 비쌈(대신 관리+청소 잘해주심)
1일 전
조회 2
성운타운
채광좋고 구조좋은집
분리수거장이 깔끔하진않음 가끔 새나 고양이가 음쓰 뜯어먹어요ㅠㅠ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