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라임
서울 영등포구
2017년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도신로148-5
저렴하지만 이유가 있는집
벌레랑 같이살았고 물도 역류하고.. 방에 똥물파티에 벽지에 곰팡이도 잘서서 냄새가.. ㅠㅠ
12시간 전
조회 1
선유도한강오피스텔
거주공간으로 적합
건물에 결로가 종종 생기는 것, 9층이라 그런 것 같기도함
1일 전
조회 0
트리베카
신혼부부, 동거커플, 혼자 살기 굿
기계식주차장 고장이 자주 났고 관리사무소가 노답이라힘들었음
2일 전
조회 2
후기
1
최신순
캠핑 가는 햄스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5
조용하게 거주하고 싶다면 이곳
주차가 있지만 기계이식이다 보니 주차에 한계가 있어요 문 단속을 잘하는 편인데 모기가 좀 많아오
2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