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캠핑 가는 햄스터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라임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조용하게 거주하고 싶다면 이곳
좋은 점

이곳은 조용한 환경입니다 그리고 건물관리에 진심인 임대인입니다

아쉬운 점

주차가 있지만 기계이식이다 보니 주차에 한계가 있어요 문 단속을…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건물관리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주차반려동물

관리비 및 고정비

약 150만원

이사 노하우

주차 불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도신로148-5
    저렴하지만 이유가 있는집
    벌레랑 같이살았고 물도 역류하고.. 방에 똥물파티에 벽지에 곰팡이도 잘서서 냄새가.. ㅠㅠ
    12시간 전
    조회 1
  • 선유도한강오피스텔
    거주공간으로 적합
    건물에 결로가 종종 생기는 것, 9층이라 그런 것 같기도함
    1일 전
    조회 0
  • 트리베카
    신혼부부, 동거커플, 혼자 살기 굿
    기계식주차장 고장이 자주 났고 관리사무소가 노답이라힘들었음
    2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