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일찍 일어난 산토끼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1명 거주반려동물
도신로33가길 2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가정집
좋은 점

보통 가정집같음 나잇대가 좀 있는 동네라 밤엔 조용함 근처에 공

아쉬운 점

의외로 애들이 많이 살아서 낮이나 초등학교 하교시간즘엔 시끄러움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공원산책환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동네소음주차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당산동쌍용예가클래식
겨울 최고 따뜻, 관리비 저렴
이웃들 조용하고 문제 일으키는 사람 없음. 관리 잘 됨. 겨울철 너무 따뜻하고 관리비 적게 나옴. 앞으로도 계속 살고 싶은데 이사가게 되어서 너무 안타까움.
10시간 전
조회 0
여의도아리스타오피스텔
신축 오피스텔 하지만 비싼 관리비
환기가 안됨 바람이 안부는 창문임 관리비가 너무 비쌈(대신 관리+청소 잘해주심)
1일 전
조회 2
성운타운
채광좋고 구조좋은집
분리수거장이 깔끔하진않음 가끔 새나 고양이가 음쓰 뜯어먹어요ㅠㅠ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