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대우미래사랑

서울 영등포구
2004년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도신로148-5
    저렴하지만 이유가 있는집
    벌레랑 같이살았고 물도 역류하고.. 방에 똥물파티에 벽지에 곰팡이도 잘서서 냄새가.. ㅠㅠ
    11시간 전
    조회 0
  • 선유도한강오피스텔
    거주공간으로 적합
    건물에 결로가 종종 생기는 것, 9층이라 그런 것 같기도함
    1일 전
    조회 0
  • 트리베카
    신혼부부, 동거커플, 혼자 살기 굿
    기계식주차장 고장이 자주 났고 관리사무소가 노답이라힘들었음
    2일 전
    조회 2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우유 데우는 하프물범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지하철소음으로 최악 그 외는 무난
    평수대비 저렴하고 신도림/영등포역 양쪽 이용 편해요 오피스텔 아파트 사이라서 치안 괜찮아요
    2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