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레전드힐스

서울 영등포구
2013년
216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소풍 가는 검은고양이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해기 잘 들고 그만큼 더운 집
    다 좋았는데 교통 조금 불편 윗 층에 어떤 미친럼이 사는지 층간 소음 개심함.. 복도 소음 다 들림
    1주 전
    조회 4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당산동쌍용예가클래식
겨울 최고 따뜻, 관리비 저렴
이웃들 조용하고 문제 일으키는 사람 없음. 관리 잘 됨. 겨울철 너무 따뜻하고 관리비 적게 나옴. 앞으로도 계속 살고 싶은데 이사가게 되어서 너무 안타까움.
9시간 전
조회 0
여의도아리스타오피스텔
신축 오피스텔 하지만 비싼 관리비
환기가 안됨 바람이 안부는 창문임 관리비가 너무 비쌈(대신 관리+청소 잘해주심)
1일 전
조회 2
성운타운
채광좋고 구조좋은집
분리수거장이 깔끔하진않음 가끔 새나 고양이가 음쓰 뜯어먹어요ㅠㅠ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