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채광이 좋았고 벌레가 한번도 안나옴 건물 관리, 분리수거장 모두
다 좋았는데 교통 조금 불편 윗 층에 어떤 미친럼이 사는지 층간
적게 나올 땐 6-8만원 많이 나올 땐 10-14만원
복도도 넓고 엘배도 두개에 넓어서 불편한 점 없었음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