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햇빛 잘들어오고 지하철 뛰면 3분만에 탈수있습니다
오래돼서 벌레들이 좀 있어요 물탱크 청소하면 놋물나오고 언덕이 …
엘리베이터로 이사시 10만원 관리비 전기 가스요금은 다른곳에 비등비등합니다
근처 시장이용 편의점이 많아서 좋아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