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엘리베이터 놓친 자라
1주 전
현재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제일아파트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나름 밝고 지하철 근처라 살기 좋음
좋은 점

햇빛 잘들어오고 지하철 뛰면 3분만에 탈수있습니다

아쉬운 점

오래돼서 벌레들이 좀 있어요 물탱크 청소하면 놋물나오고 언덕이 …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채광
아쉬운 점
벌레언덕건물관리

관리비 및 고정비

엘리베이터로 이사시 10만원 관리비 전기 가스요금은 다른곳에 비등비등합니다

이사 노하우

근처 시장이용 편의점이 많아서 좋아요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2023년 거주
저층
접근 좋으나 녹물·주차 문제
녹물, 주차이슈, 주변 인프라 부족으로 오래 살기는 좋지 않아요..
5개월 전
조회 3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만양로18길19-11
    관리비 안에 다 포함
    바선생 나와요 집주인한테 말해도 뭐 없어요
    1시간 전
    조회 2
  • 상도힐
    구조가 좋다
    방간, 문간 방음이 잘 안되고, 앞에 풀이 무성해서 1년에 한번 꼴로 바퀴벌레가 들어와요 진짜 그냥..1번..
    1일 전
    조회 2
  • 여의대방로22바길5
    구축의 장점인 방음은 최상
    같이사는 집주인이 1층에 텃밭을 가꾸시고, 제가 사는층도 1층이라 벌레와 함께 살았고, 별의별 곤충들 많이 봤습니다. 채광은 당연히 없어서 집에 있으면 햇빛 반사 되어서 들어오는걸로 살았어요 낮에도 형광등 키고 살았습니다.
    3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