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편지 기다리는 들소
2주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저층
사당로22길 80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준신축이라 깔끔하긴 함
좋은 점

준신축이라 건물이나 컨디션 자체는 깔끔해요 역에서 10분 정도 …

아쉬운 점

저층이라 햇빛 없음 지대가 낮고 건물이 너무 가까워서 그런지 전…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층간소음치안

이사 노하우

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만양로18길19-11
    관리비 안에 다 포함
    바선생 나와요 집주인한테 말해도 뭐 없어요
    2시간 전
    조회 2
  • 상도힐
    구조가 좋다
    방간, 문간 방음이 잘 안되고, 앞에 풀이 무성해서 1년에 한번 꼴로 바퀴벌레가 들어와요 진짜 그냥..1번..
    1일 전
    조회 2
  • 여의대방로22바길5
    구축의 장점인 방음은 최상
    같이사는 집주인이 1층에 텃밭을 가꾸시고, 제가 사는층도 1층이라 벌레와 함께 살았고, 별의별 곤충들 많이 봤습니다. 채광은 당연히 없어서 집에 있으면 햇빛 반사 되어서 들어오는걸로 살았어요 낮에도 형광등 키고 살았습니다.
    3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