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칸타빌레

서울 동작구
2014년
30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우리유앤미아파트
오래되어 살기 불편하고 커뮤니티X
너무 오래됐어요. 아파트 내부에거 쥐본 경험도 있습니다.
4일 전
조회 5
흑석한강푸르지오
새소리를 들으며 일어날 수 있는 아침
역이랑 접근성이 떨어져 대중교통타는 뚜벅이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4일 전
조회 2
해인
조용하고 아늑한집
원룸이지만 분리형이고 골목에 조금 들어가있어 조용해서 좋아요
4일 전
조회 1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명랑한 종달새
    짐싸이사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좁은원룸이 싫은 사람에게 딱!
    역 바로 근처라 위치 최고 수납많이 되고 넓은 원룸찾으시면 여기만한데가 없는 것 같아요! 소장님이 관리 너무 잘 해주십니다
    1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