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명랑한 종달새
짐싸 인증
2주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칸타빌레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좁은원룸이 싫은 사람에게 딱!
좋은 점

역 바로 근처라 위치 최고 수납많이 되고 넓은 원룸찾으시면 여기…

아쉬운 점

아쉬웠던점이 없어요 재계약도 했는데 개인사정이 생겨서 중간에 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건물관리채광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7

이사 노하우

이사하는데도 큰 무리 없어요

엘리베이터 협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대방동1길30
    아늑한 반지하
    저는 반지층에 살았는데, 솔직히 반지하여도 5년 살 만큼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주인부부 두분이 진짜 너무 좋아서 다음에 이사가는 집도 이런 집주인분이시면 좋겠다 했습니다. 바로 옆에 분리수거장은 매주 주말마다 깨끗하게 물청소로 관리하시고, 집 자체도, 살면서 모기 바퀴 한번도 못봤습다. 반지한데 창문 커서 환기 짱이었어요! 여름엔 그냥 창문 열고 자기도 했습니다. 반지한데 볕이 정말 잘 들어왔습니다! 앞으론 7호선(신삼역), 뒤론 신림선(보라매역), 주변에 편의점과 대형마트, 시장 등 없는거 없습니다. 동네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옛날에 서울 물난리났을때도 고요했습니다!
    5시간 전
    조회 0
  • 노량진로26길32-3
    가성비 크기 큼
    가격대비 쓰리룸 메리트! 바로 밑에 코인세탁소, 아이스크림할인점, 씨유 있고 근처에 마트, 완전 역세, 공원, 카페, 한강, 따릉이
    2일 전
    조회 2
  • 대방동길11-10
    채광잘들어오고 넓고 편하다
    소음이 조금 있긴했어요ㅠ..그외는 겨울이 좀 추운거?
    2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