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활짝 웃는 낙타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승방1길 24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채광좋은 좁고 역 가깝지만 좁은 원룸
좋은 점

역이랑 가깝고 채광 환기 좋았어요 관리비가 비싸지만 건물관리가 …

아쉬운 점

방음이 잘 안되서 옆집 소음이 많이 들렸어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건물관리채광환기
아쉬운 점
층간소음언덕주차경비실엘리베이터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7만원

이사 노하우

엘리베이터 없음계단 이동 필수현관/복도 좁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관악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쑥고개로21길29
    집주인 바뀌고서는 잘 몰라요
    주변에 마트 괜찮음 평지 역세권 벌레없움
    14시간 전
    조회 0
  • 장군봉2길15-5
    역세권 1.5룸
    층간 소음이 약간 잇는편이며..(심할정도는 아님 누가 사느냐에따라 다른듯) 주차가 안되고 골목길에한다해도 자주 빼줘여합니다 ㅜㅜ
    1일 전
    조회 6
  • 국회단지23길23
    오래된집
    집이오래되고바로옆에산이라서벌레가많아요
    1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