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볼링하는 산양
3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스카이힐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인프라 최고, 넓은 원룸
좋은 점

위치가 너무 좋아서 서울 어디를 가도 크게 멀지 않다. 주변 인…

아쉬운 점

굳이 꼽자면 현관문 쪽 방음이 안 돼서 복도의 소리가 다 들리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대중교통건물관리상가마트·편의점학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층간소음환기

관리비 및 고정비

7만원(인터넷, tv, 수도 포함)

댓글2
유저 프로필 이미지
지각할 뻔한 래브라도
11시간 전

이 골목 좀 시끄러운가요? 집 보러 갔는데 건물 사이가 꽤 가까운거 같아서 어떤지 궁금해요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볼링하는 산양작성자
11시간 전

개인적으로는 골목 자체는 별로 시끄럽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주위에 별로 유흥시설이 없고, 창문 열고 있을 때 가끔 애기들이 뛰어다니면서 소리 지르는 게 들리더라도 잠깐이라서요!

서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바를정
    더블역세권 최고 조용하고 안전한 동네
    동네자체너무좋아요 조용하고 있을거다있고 7호선 2호선 다 이용가능해서 좋았어요 2인살기 공간 딱좋아요 짐이많지않으면 더 넓게 이용가능
    8시간 전
    조회 0
  • 래미안원페를라
    깨끗하고 시설 좋은데 음식물쓰레기가…
    1,000세대 넘는 대단지인데 단지가 3개로 쪼개져 있어서 다른 단지 갈 때 좀 불편해요. 주차장으로 연결이 안 돼서 밖에 신호등을 건너가야 하더라고요.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집에서 버려야 해서 이게 좀 번거롭습니다ㅠㅠ 여름에 냄새 날까봐 살짝 걱정되긴 해요. 아직 단지 펜스가 없어서 외부인이 들락날락하는 것도 조금 신경 쓰이고요. 근데 신축이고 커뮤니티가 좋아서 아직까진 큰 불만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11시간 전
    조회 2
    1
  • 언남11길34-11
    채광 굿
    발코니가 있어서 햇볕이 잘 드나듬 딱히 아쉬웠던 점은 없었고 근처에 회사가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소음도 없어요
    2일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