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지도 보는 골든햄스터
짐싸 인증
1개월 전
2022년 거주중층
반포대로5길 32
가벽으로 세대 구분되어 방음 최악!
좋은 점

동네가 조용해서 좋음 강남 가까움 집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

아쉬운 점

건물 방음 최악!!!!! 통화 재채기 코고는 소리 의자 끄는 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
아쉬운 점
층간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10중후반으로 기억 관리비는 월세 공제가 안됨 특약 잘 보세요

댓글1
유저 프로필 이미지
지도 보는 골든햄스터작성자
1개월 전 수정

주차 불가능 퇴실 시 청소비 떼고 보증금 줌 보증금 정산 이사 다 나가고 늦게함 Cctv 복도와 문마다 달려있음 - 방범엔 안심되는 점도 있지만 외부인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함 감시당하는 느낌.

서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HVILL
    임대인이 참 별로였음
    공원앞이라 벌레많음 집주인이 도배 곰팡이전부인데 고작 시트지로 처바르려고 하며 심한 폭우로 비가 새는데 관심 없음
    2일 전
    조회 23
  • 효령로53길21
    싼값에 살만한 집
    관리실 회장이라는 사람이 정신병자같아요. 말 섞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주차를 하지도 않는데 일괄적으로 주차비를 걷고, 부모님 일년에 한번 방문하셔도 주차를 못하게 합니다. 관리비 너무 많이 나옵니다
    2일 전
    조회 11
    1
  • 방배로15길54-2
    깨끗하나 방음 1도 안되는 집
    지하철 멀고 방음 하나도 안됨 화장실 물소리 옆집 위아래집 말소리 들림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