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청계산입구역 10초거리로 초역세권입니다.
관리실 불친절하고 환기가 잘안됩니다.
월 관리비 10-15 수준 다합쳐서.
양쪽끝에 엘리베이터 있는데 한쪽만 큼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