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테헤란로19길 28-5

서울 강남구
1995년
1.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이불 밖이 싫은 물오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바퀴벌래 개많음 집주인착함 가격이쌈
    바퀴벌래 개많음 베란다 가건물이라 난방비 많이 나옴
    1주 전
    조회 5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1시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