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이불 밖이 싫은 물오리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2명 거주
테헤란로19길 28-5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바퀴벌래 개많음 집주인착함 가격이쌈
좋은 점

집주인 착하고 월세밀려서 화낸적 한번도 없음

아쉬운 점

바퀴벌래 개많음 베란다 가건물이라 난방비 많이 나옴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마트·편의점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결로엘리베이터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 사용 불가엘리베이터 없음계단 이동 필수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현관/복도 좁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19시간 전
    조회 1
  •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