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역삼아르떼

서울 강남구
2020년
13세대
2.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20시간 전
    조회 1
  •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라면을 끓이는 고슴도치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집은 이쁨
    주차가 너무 시망 ㅠㅠ 주차때메 이사했음
    1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