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엠코스퀘어720
서울 강남구
2011년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19시간 전
조회 1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
후기
1
최신순
색칠하는 치타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인테리어해서 집이 이뻣고 쾌적했습니다
집을 올인테리어를 싹해놓은곳이라서 집이 이쁘고 쾌적했고 공간활용도가 좋게 인테리어해놔서 집크기에비해 물건배치나 보관이 용이했습니다
1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