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색칠하는 치타
짐싸 인증
1주 전
이전 거주자1년 미만 거주중층
1명 거주
엠코스퀘어720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인테리어해서 집이 이뻣고 쾌적했습니다
좋은 점

집을 올인테리어를 싹해놓은곳이라서 집이 이쁘고 쾌적했고 공간활용…

아쉬운 점

화장실에 물이 잘고여서 습기관리가 안되는게 아쉬웠고 창문 벽이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건물관리방음분리수거
아쉬운 점
환기채광

관리비 및 고정비

28-32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이사 노하우

계단 이동 필수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19시간 전
    조회 1
  •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