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배고픈 도요새
3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저층
2명 거주반려동물
리츠빌아파트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피아노 못치는데 죙일 치는 세대있음
좋은 점

1층 집냄새 최악 밖으로 다 새서 헛구역질 많이 함

아쉬운 점

진짜 소음 장난아니고 일층 사는 사람들 집냄새때문에 너무 힘듬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반려동물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건물관리동네소음주차환기경비실분리수거

관리비 및 고정비

몰라요 항상 달랐어요 당연히 쓴만큼 나오겠죠

이사 노하우

저는 ...몰라여 쉬고 왔더니 알아서 다 해주셨었음..!

엘리베이터 협소이사 차량 진입 어려움사다리차 사용 불가
댓글1
유저 프로필 이미지
사진 찍는 호랑이
2주 전

와.. 저거 진짜 스트레슨데.. 저희는 기타치는 사람이 살아여.. 노래도 부르고..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우림보보카운티오피스텔
    무난한 원룸 오피스텔
    기계식 주차인데 차가 있으면 매우 불편함... 차를 자주 이용한다면 여긴 비추 새벽에 경비아저씨가 없어서 집앞까지 로켓배송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치명적 단점임(아침마다 경비실 가서 찾아와야함. 아니면 밖에서 구르고있음) 주변에 딱히 이렇다할 마트가 없는데 요즘은 거의 쿠팡 컬리 이용하니 괜찮다가도 아침에 경비실로 찾으러 가면 현타옴
    56분 전
    조회 0
  • 타워팰리스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청결하다
    왜 타워팰리스인지 알게될 수준의 좋은 치안환경과 분위기, 약간 냉랭한 사람들도 많지만 전체적으로 이웃들이 밝다.
    6시간 전
    조회 1
  • 개포한신아파트
    역세권으로 근처 바로 일일향, 다이소
    역 5분 거리 외식 가능한 일일향 5분 거리 다이소 본점 5분 거리 영화관 5분거리 등 10분 내로 필요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14시간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