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역삼동우정에쉐르1
서울 강남구
2004년
69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우림보보카운티오피스텔
무난한 원룸 오피스텔
기계식 주차인데 차가 있으면 매우 불편함... 차를 자주 이용한다면 여긴 비추 새벽에 경비아저씨가 없어서 집앞까지 로켓배송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치명적 단점임(아침마다 경비실 가서 찾아와야함. 아니면 밖에서 구르고있음) 주변에 딱히 이렇다할 마트가 없는데 요즘은 거의 쿠팡 컬리 이용하니 괜찮다가도 아침에 경비실로 찾으러 가면 현타옴
43분 전
조회 0
타워팰리스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청결하다
왜 타워팰리스인지 알게될 수준의 좋은 치안환경과 분위기, 약간 냉랭한 사람들도 많지만 전체적으로 이웃들이 밝다.
6시간 전
조회 1
개포한신아파트
역세권으로 근처 바로 일일향, 다이소
역 5분 거리 외식 가능한 일일향 5분 거리 다이소 본점 5분 거리 영화관 5분거리 등 10분 내로 필요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14시간 전
조회 3
후기
1
최신순
집 알아보는 공작새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실평수 잘 빠진 집
집이 옛날아파트이다보니 평수 대비 실평수가 잘 빠져있습니다 구조도 좋구요
2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