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발레하는 플라밍고
1주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1명 거주
LG 선릉에클라트 B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역세권만 좋다
좋은 점

경비아저씨들은 ㄱㅊ 역세권입지도 ㄱㅊ

아쉬운 점

너무 시끄러웠어요. 다세대다 보니 이상한 사람들도 맣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경비실
아쉬운 점
층간소음동네소음

관리비 및 고정비

20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선릉공원최고
층간소음 옆방소음은 있는편. 이웃에 이상한사람들 많이 사는듯
3주 전
조회 6
2025년 거주
중층
주차가 편하고 선릉뷰 좋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되서 벽지들은 케바케입니다
3개월 전
조회 5
거주 중
고층
가성비
뒷편에 선릉이 있어서 시야가 트였있어요 물론 선릉 시야냐 반대쪽 건물시야 냐에 따라 가격차이드 있습니다만 시야를 떠나서 바로 선릉 산책도 좋고 여름에도 시원한바람이 옵니다. 식당. 핼스장도 근처에 있고 주차장도 널널해서 좋아요
4개월 전
조회 6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1시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