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주 만족도
집주인이 관리릉 잘해주셔서 좋아요. 동네가 조용해요.
윗집이 살짝 시끄러운게 빼면 다 좋습니다
평균 시세랑 비슷해요
딱히 불편한건 없어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