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굴러가는 강아지
5개월 전
거주 중중층
충민로 81-3
역세권 좋으나 소음·청소
좋은 점

편의점, 카페 가깝고 지하철 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아쉬운 점

수도가 약해요...건물 청소가 제대로 이뤄지지않아요...역앞이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방음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건물관리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5만원, 수도 두달에 9천원, 가스 월 5만원, 전기 월 1만원정도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파크하비오
조용함
엘리베이터가 생각보다 자주 고장납니다
2시간 전
조회 5
더엘라소프잠실
이 근방에사 시설은 제일 좋아요
경비실이 소통이 잘 안됩니다 전화도 잘 안받고 그리고 기계식주차
4시간 전
조회 0
대림아파트
안전하고 쾌적합니다
단지 내 상가가 있는데 효율적으로 활용이 안 되는게 늘 아쉬웠어요. 상가가 더 활성화된다면 좋겠습니다.
3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