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하품하는 황조롱이
짐싸이사
3주 전
현재 거주자1년 미만 거주고층
2명 거주
파크하비오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좋아요
좋은 점

탑층이라 층간 소음 제로에요. 관리 잘되어있고 넓어서 살기좋아

아쉬운 점

탑층인데도 동향이라 대로에 차소리가 크네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채광환기
아쉬운 점
동네소음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조용함
엘리베이터가 생각보다 자주 고장납니다
1시간 전
조회 5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창문 넓은 개방감
창문이 넓어 개방감과 환기에 좋아요. 무엇보다 문정 오피스텔 지역이라 깨끗한 동네라는게 큰 이점이에요.
3주 전
조회 17
1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굿
엘리베이터가 자주 고장이나고, 로직이 효율적이지 않은 느낌이 있습니다
3주 전
조회 6
거주 중
중층
편의성 최고
같은 건물에 다이소, 영화관, 편의점 바로 앞에 중앙차선 버스정류장 등 살기 너무 편리했어요
1개월 전
조회 11
1
거주 중
중층
인프라좋음
방문자 주차가 매우 적고 층간소음이 지속적
2개월 전
조회 10
짐싸이사
2023년 거주
고층
치안최고
동네가 깔끔하고 안전해요! 다른동네를 못 갈 것 같아요 다른집까지 포함하면 5년째 문정동에 살고 있습니다
2개월 전
조회 8
짐싸이사
2026년 거주
중층
혼자살기 좋은곳
사람이 항상 많아서 안전해요 마트 편의점 가든파이브 가까워요
2개월 전
조회 12
2020년 거주
고층
주차편리 교통편리
살기 정말 좋습니다 편의점 마트 지하철 음식점 모두 많고 가깝습니다
2개월 전
조회 11
짐싸이사
2025년 거주
고층
좋아요 가성비 굿
도로쪽 차소음이 있는편 큰 화물차 소리가 시끄루움
3개월 전
조회 14
짐싸이사
2025년 거주
중층
주변 인프라 최고. 역세권. 백화점
역세권, 롯데백화점 버스 한번으로 방문 가능, 주변 인프라 최상
3개월 전
조회 6
2019년 거주
중층
무난한 오피스텔
좁고 많은 방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불편해요
3개월 전
조회 15
짐싸이사
거주 중
고층
주변 시설 최고
주변에 시설이 많습니다 음식점 병원 카페 등등 즐길거리 많음
3개월 전
조회 3
짐싸이사
2025년 거주
중층
동네가 좋음
주차장 내려가는 길이 너무 좁아서 큰 차는 휠 다 작살날지도 모릅니다
4개월 전
조회 6
2021년 거주
중층
가든파이브 바로앞
오피스텔 바로 앞에 장지역 가든파이브가 있어서 쇼핑하기 너무 좋아요. 장지역도 바로 앞이라 교통도 최고에요
4개월 전
조회 4
1
짐싸이사
2024년 거주
중층
넓고 수납력 좋아요
주변이 회사 건물이 많다 보니 주변 식당이 오후에 문을 여는 곳이 많았어요. 오피스텔 입구에 쓰레기장과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어서 냄새도 좀 나고 위생적으로 보이진 않아요
4개월 전
조회 8
1
짐싸이사
2024년 거주
고층
관리비 적게 나오는 집
세대 수가 많아서 관리비가타 오피스텔에 비해 적게 나와요. 오피스 상권이나 식당이 많아서 먹을 곳이 많아서 좋습니다. 복도가 깨끗하게 잘 관리 되고 청소 하시는 아주머니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아요.
4개월 전
조회 4
1
2025년 거주
중층
인프라 좋은 동네
오피스텔 관리가 전반적으로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주변이 지저분 합니다. 민원이 잘 해결 되지 않습니다.
4개월 전
조회 5
짐싸이사
거주 중
고층
조용하고 구조 좋은 단지
조용하고 깨끗합니다. 구조 좋고 관리도 잘됩니다.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5개월 전
조회 15
1
2024년 거주
중층
상권 풍부해 생활 편리함
주변 상권이 잘 발달해있음. 특히 이마트를 도보로 갈 수 있어서 가장 좋았음
5개월 전
조회 9
1
짐싸이사
2024년 거주
고층
교육 좋아 가족살기 굿
좁아서 빨리 이사가고싶다.. 채광이 아쉽다
5개월 전
조회 7
1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더엘라소프잠실
이 근방에사 시설은 제일 좋아요
경비실이 소통이 잘 안됩니다 전화도 잘 안받고 그리고 기계식주차
4시간 전
조회 0
대림아파트
안전하고 쾌적합니다
단지 내 상가가 있는데 효율적으로 활용이 안 되는게 늘 아쉬웠어요. 상가가 더 활성화된다면 좋겠습니다.
3일 전
조회 4
JK하우스
짧게살기 좋은집
짧게 살기 좋은집이고, 넓어요. 집 옵션이 잘돼있어요
4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