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귀가 붉어진 보아뱀
1주 전
이전 거주자5년 이상 거주중층
3명 이상 거주아이
고덕아이파크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조용하고 쾌적한 단지
좋은 점

조용하고 쾌적한 단지 그리고 주차공간이 넒음

아쉬운 점

창문이 아쉬웠음. 겨울에 찬 바람이 잘 들어왔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학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단열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올림픽파크포레온
신도시같음
아쉬운건 커뮤니티나 주변상권이 나중에 들어왓어요
1일 전
조회 3
천호역한강푸르지오시티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2일 전
조회 1
명일로18길24-4
밝고 창이 커서 환기 시키기 좋아요
근처에 편의점과 시장 버스정류장 가까이 있어서 위치가 진짜 좋아요
3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