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그네 타는 당나귀
짐싸이사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3명 이상 거주아이
강동 헤리티지 자이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신축, 공기 좋음, 조심과 좀 멈
좋은 점

신축이라 시설 깔끔하고 아이들이 놀지 좋습니다.

아쉬운 점

방음이 좀 아쉽고, 주변에 산, 나무가 많아서 곤충들이 많습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채광환기분리수거조용한 동네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대중교통

관리비 및 고정비

적당합니다.

이사 노하우

불편함은 딱히 없었습니다.

사다리차 사용 불가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브랜드아파트이지만 시골에 덩그러니
1. 역까지 거리가 애매함(도보 20분 수준) → 출퇴근은 아쉬움. 2. 상권이 약한 편이라 천호·강동역 쪽으로 나가야 할 때가 많음. 3. 연령대 높은 가족 실거주 비율이 높고 단지 분위기는 좋은 편이나 심심함.
6일 전
조회 4
2025년 거주
고층
주변에서 독보적인 신축아파트
좁은 땅에 많은 집을 짓다 보니 쓰레기 분리수거장이 산책로쪽으로 붙어있어서 주말이나 특정기간인 쓰레기더미가 여기저기 보여 미관상 안좋음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아파트 단지 전체적으로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불어요.
3개월 전
조회 3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올림픽파크포레온
신도시같음
아쉬운건 커뮤니티나 주변상권이 나중에 들어왓어요
1일 전
조회 3
천호역한강푸르지오시티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2일 전
조회 1
명일로18길24-4
밝고 창이 커서 환기 시키기 좋아요
근처에 편의점과 시장 버스정류장 가까이 있어서 위치가 진짜 좋아요
3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