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정중한 악어
1개월 전
이전 거주자3년 이상 거주중층
양재대로126길 58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연식이 꽤 있는 빌라지만 적당히 괜찮
좋은 점

역이 가까워서 좋았어요. 애완동물도 돼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

수압이 세진 않았어요. 그리소 수도세룰 n분의 1로 해서 아쉬웠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반려동물조용한 동네

관리비 및 고정비

대부분 쓴만큼 적당히 내는 편이지만 수도세는 n분의1로 냅니다

이사 노하우

사다리차 가능해서 괜찮았어요

계단 이동 필수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올림픽파크포레온
신도시같음
아쉬운건 커뮤니티나 주변상권이 나중에 들어왓어요
1일 전
조회 3
천호역한강푸르지오시티
인프라 굳
인프라 진짜 최상.. 마트 백화점 편의점 다이소 올리브영 카페 음식점 술집 등등 없는게 없음.
2일 전
조회 1
명일로18길24-4
밝고 창이 커서 환기 시키기 좋아요
근처에 편의점과 시장 버스정류장 가까이 있어서 위치가 진짜 좋아요
3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