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헬마빌딩
서울 강동구
2015년
24세대
2.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삼익그린맨션
도시속 자연친화적인 아파트
학군 좋고 분리수거 매일 가능합니다. 자연친화적인 뷰라 매일 거실밖을 내다보는게 좋았습니다. 나무와 하늘, 새와 산
9시간 전
조회 0
브라운스톤천호
위치가 진짜 압도적으로 좋다
지하철이 엘리베이터랑 바로 연결돼서 비와도 상관없음. 심지어 그 지하철이 그대로 백화점, 마트, 편의점, 올리브영, 카페까지 다 연결됨.. 진짜 진짜 너무 편했음 다른곳에서 볼수없는 압도적인 장점임. 주차는 본인차 1대까진 무료고 지하7층까지 있어서 자리는 항상 있음.
3일 전
조회 7
동아하이빌아파트
신혼부부가 거쳐가기 좋은 집
주변에 편의점 하나 없는 500세대 아파트 ㅜㅜ 상가 등 편의시설 정말 없고 천호동 민도 정말 안좋음
3일 전
조회 1
후기
1
최신순
달리는 제비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방음이 안되는 최악의 집
일단 층간소음 및 같은 층에 사는 이상한 커플 때문에 너무 힘들었어요 또한 냄새와 특유의 악취로 고생햇어요
2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