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소심한 가젤
2주 전
이전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고관로 54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역세권
좋은 점

경비실이 있어 이사 나가거나 할때 편했습니다

아쉬운 점

살짝 언덕이라서 힘들었습니 그외엔 괜찮았습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주차경비실
아쉬운 점
언덕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동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좌천서로4-1
    옛날집같은 따수운 분위기
    환기 잘 되고 채광 잘 들어오고 반려동물 키우기 좋다.
    1개월 전
    조회 1
  • 동일파크맨션
    깨끗한 공기
    개구리 소리가 들릴 정도로 깨끗한 공기, 산복도로 메인도로라 버스가 많이 정차함
    3개월 전
    조회 3
  • 아르미나아파트
    정겨움
    오래된 아파트라 지하주차장에서 계단으로 1층 올라가야됩니다. 층간소음이 어쩔 수 없이 있습니다.
    3개월 전
    조회 0